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_(Etc)

삼성전자로지텍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하는 방법 알려드림

by 모손팁 2024. 5. 8.
728x90
728x90

이번 시간은 삼성전자로지텍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물류전문 회사로 삼성전자의 국내관리 제품을 위탁받아 관리업무를 수행하고 있는데 구입한 삼성 제품을 배송받기로 한 상태에서 배송 진행 상황을 알고 싶거나 문의 전화를 해보고 싶은 분들이 있을 겁니다.

 

 

 

 

또는 제품을 설치한 상태에서 문제가 발생됐거나 이전/재설치가 필요하고 사업부문별 연락처나 해당 부분 담당자를 알아보려는 분들도 있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이럴 때 어디로 전화를 해서 문의 및 접수하면 되는지 궁금하실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삼성전자로지텍 고객센터 연락처와 문의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삼성전자로지텍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31-270-3650번으로 전화를 하셔서 연락처나 담당자를 확인하시면 되고요.

 

청각장애인 전용 수어상담은 010-4912-3367번으로 안드로이드 영상통화를 연결해 보시면 됩니다.(상담 운영시간은 동일하게 평일 오전 9시~12시, 오후 1시~5시까지)

 

전화해서 연결되면 ARS 음성 안내가 나오게 되는데 배송일자/배송시간 문의는 1번, 주문정보 확인/변경, 취소 문의는 2번, 제품 as/이전 설치/재설치 관련 문의는 3번, 기타 문의사항 및 상담원 연결은 9번을 눌러주시면 돼요.(다시 들으시려면 우물 정(#)자를 누를 것)

 

이전설치 및 재설치 접수의 경우 삼성전자판매(주)에서 운영 중이라고 하는데요.

 

설치는 보통 제품 구입 후 D+1일에 설치가 진행될 수 있지만 제품별 재고현황, 물류센터 휴무일 및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판매 상담부서의 연락처는 1588-4190 또는 1588-3366번으로 전화를 해보시면 되고 상담 운영시간은 평일 9시~18시, 토요일 9시~13시까지이니 착오 없으시길 바랄게요.

 

상황에 따라 전화량이 많아서 연결이 지연되고 있어 답답하거나 또 다른 문의 방법이 궁금하실 수 있는데요.

 

 

ⓒ모손팁> 이미지 출처: 삼성전자로지텍

 

 

삼성전자로지텍

 

 

이럴 땐 삼성전자로지텍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하위 메뉴로 [고객의 소리]를 통해 문의해 보시면 됩니다.

 

 

 

 

넘어가면 1:1 고객문의를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 칭찬, 불편, 재구매 인증, 기타 중에 해당되는 걸 선택하시면 되지만 필자는 해당되는 게 없어서 [기타]를 선택해 봤어요.

 

 

 

 

다음 화면을 보면 이용약관 동의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내용이 나오는데 대강 읽어본 후 동의함에 '예'를 선택해줘야지 정상적인 접수가 가능하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그러고 나서 성명, 연락처, 이메일, 제목, 내용을 입력한 다음 첨부할 파일이 있으신 분들은 파일 선택을 눌러 첨부해 주시면 되고 [보내기]를 누르면 접수가 완료되었다고 나올 거예요.

 

고객문의처리결과는 기재한 이메일로 발송되며 처리결과는 5일 이내에 회신받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삼성전자로지텍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이 마련되어 있으니 이용 시 궁금한 점이 생겼거나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고 싶을 때 문의를 해보시면 되겠고요.

 

아무쪼록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며 모손팁 티스토리 블로그는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와 꿀팁을 정리하여 알려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