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_(Etc)

삼성전자로지텍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하는 방법 알려드림

by 모손팁 2024. 5. 8.
728x90

이번 시간은 삼성전자로지텍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물류전문 회사로 삼성전자의 국내관리 제품을 위탁받아 관리업무를 수행하고 있는데 구입한 삼성 제품을 배송받기로 한 상태에서 배송 진행 상황을 알고 싶거나 문의 전화를 해보고 싶은 분들이 있을 겁니다.

 

 

 

 

또는 제품을 설치한 상태에서 문제가 발생됐거나 이전/재설치가 필요하고 사업부문별 연락처나 해당 부분 담당자를 알아보려는 분들도 있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이럴 때 어디로 전화를 해서 문의 및 접수하면 되는지 궁금하실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삼성전자로지텍 고객센터 연락처와 문의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삼성전자로지텍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31-270-3650번으로 전화를 하셔서 연락처나 담당자를 확인하시면 되고요.

 

청각장애인 전용 수어상담은 010-4912-3367번으로 안드로이드 영상통화를 연결해 보시면 됩니다.(상담 운영시간은 동일하게 평일 오전 9시~12시, 오후 1시~5시까지)

 

전화해서 연결되면 ARS 음성 안내가 나오게 되는데 배송일자/배송시간 문의는 1번, 주문정보 확인/변경, 취소 문의는 2번, 제품 as/이전 설치/재설치 관련 문의는 3번, 기타 문의사항 및 상담원 연결은 9번을 눌러주시면 돼요.(다시 들으시려면 우물 정(#)자를 누를 것)

 

이전설치 및 재설치 접수의 경우 삼성전자판매(주)에서 운영 중이라고 하는데요.

 

설치는 보통 제품 구입 후 D+1일에 설치가 진행될 수 있지만 제품별 재고현황, 물류센터 휴무일 및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판매 상담부서의 연락처는 1588-4190 또는 1588-3366번으로 전화를 해보시면 되고 상담 운영시간은 평일 9시~18시, 토요일 9시~13시까지이니 착오 없으시길 바랄게요.

 

상황에 따라 전화량이 많아서 연결이 지연되고 있어 답답하거나 또 다른 문의 방법이 궁금하실 수 있는데요.

 

 

ⓒ모손팁> 이미지 출처: 삼성전자로지텍

 

 

삼성전자로지텍

 

 

이럴 땐 삼성전자로지텍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하위 메뉴로 [고객의 소리]를 통해 문의해 보시면 됩니다.

 

 

 

 

넘어가면 1:1 고객문의를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 칭찬, 불편, 재구매 인증, 기타 중에 해당되는 걸 선택하시면 되지만 필자는 해당되는 게 없어서 [기타]를 선택해 봤어요.

 

 

 

 

다음 화면을 보면 이용약관 동의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내용이 나오는데 대강 읽어본 후 동의함에 '예'를 선택해줘야지 정상적인 접수가 가능하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그러고 나서 성명, 연락처, 이메일, 제목, 내용을 입력한 다음 첨부할 파일이 있으신 분들은 파일 선택을 눌러 첨부해 주시면 되고 [보내기]를 누르면 접수가 완료되었다고 나올 거예요.

 

고객문의처리결과는 기재한 이메일로 발송되며 처리결과는 5일 이내에 회신받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삼성전자로지텍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이 마련되어 있으니 이용 시 궁금한 점이 생겼거나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고 싶을 때 문의를 해보시면 되겠고요.

 

아무쪼록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며 모손팁 티스토리 블로그는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와 꿀팁을 정리하여 알려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